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김수철, "권아솔? 현재 컨디션 최상... 복귀전 기대하셔도 좋다"

기사승인 2019.10.29  14:53:58

공유
default_news_ad1

- 샤밀 자브로프와 맞붙는 권아솔, 김수철과 치악산 오르내리며 맹훈련

▲ 원주서 맹훈련 중인 권아솔(좌)과 김수철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복귀전을 앞둔 권아솔(33, FREE)의 훈련을 돕고 있는 김수철(28, 원주 로드짐)이 권아솔의 근황을 전했다.


권아솔은 오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서 펼쳐지는 '굽네몰 로드FC 056'서 샤밀 자브로프와 맞붙는다.

샤밀과의 대결이 확정된 지난 9월부터 권아솔은 김수철과 함께 훈련에 임하고 있다. 약 3개월을 원주 로드짐에 둥지를 틀고 담금질에 나선 것. 로드FC 정문홍 전 대표 권아솔과 함께 매주 치악산을 오르내리며 힘을 보태고 있다.

김수철은 "처음 여기 왔을 때 (권아솔이) 스파링을 단 3라운드도 하기 힘들어했다"며 "지금은 점차 나아져서 7분 5라운드도 거뜬하다. 산 뛰는 것도 매일 꼴찌였다가 이제는 내 뒤를 바짝 쫓아온다. 체력적으로 향상됐고, 체중 조절도 순조롭다. (권)아솔 형의 몸 상태가 역대 최상인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 매주 치악산에 오르며 체력을 강화 중인 권아솔의 모습 / 사진: 로드FC 제공

끝으로 김수철은 "승리를 예상하는 게 아니라 무조건 이겨야 한다. 내가 형에게 쏟아부은 시간이 아까워서라도 무조건 이기게 만들 거다"라며 권아솔 못지않은 의지를 드러냈다.

김수철의 든든한 지원 사격으로 순조롭게 복귀전을 준비 중인 권아솔이 화려한 부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