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1월 4일 컴백’ 송가인, 첫 번째 정규앨범 ‘佳人’ 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승인 2019.10.30  17:22:27

공유
default_news_ad1

- ‘엄마 아리랑’·‘이별의 영동선’ 등 더블 타이틀곡 내세워

▲ 송가인이 오는 11월 4일 컴백에 앞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첫 번째 정규앨범 ‘佳人(가인)’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30일(오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佳人’의 예약판매 시작을 알리며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장윤정과 이루, 슈퍼주니어T, 윤미래, 손담비, 조용필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가 윤명선의 ‘엄마 아리랑’과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을 작곡한 임강현의 ‘이별의 영동선’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 ‘고맙소’ 등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지환과 알고보니혼수상태 그리고 김연자 ‘아모르파티’, 장윤정 ‘애가타’ 등을 만든 작사가 이건우가 의기투합한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와 트로트 히트 메이커 박성훈 작곡가의 ‘사랑에 빠져봅시다’, ‘어머님 사랑합니다’까지 총 6곡이 실렸다.

뿐만 아니라 ‘佳人’에는 신곡과 함께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경연 당시 사랑 받았던 ‘단장의 미아리고개’, ‘영동 블루스’, ‘용두산 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과 파이널 경연곡 ‘무명배우’ 등도 수록됐다.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 역시 팬들 앞에서 미리 공개된다.

한편, ‘미스트롯’ 최종 1위를 차지한 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송가인의 ‘佳人’은 11월 4일 정오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