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한도우, 댄디하고 유쾌한 비주얼

기사승인 2019.11.07  13:02:57

공유
default_news_ad1
▲ 한도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아나드론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신예 한도우가 국내 최초 드론 전문 월간지 ‘ANA DRONE(아나드론)’ 11월호를 통해 매력만점 비주얼을 뽐냈다.


한도우는 2014년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의 꽃미남 카페 아르바이트생 덕배 역으로 데뷔해 MBC ‘여자를 울려’의 송창의의 아들이자 반항아 고등학생, SBS ‘우리 갑순이’의 슈퍼갑 건물주 아들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배우다.

공개된 화보 속 한도우는 우수에 찬 눈망울로 진지한 분위기를 뽐내다가도 금세 장난꾸러기 같은 미소를 보이며 여심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그의 깊은 눈빛은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 한도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아나드론 제공

진중함과 쾌활함을 넘나들며 다양한 느낌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한 한도우는 소년과 남성의 경계를 아우르는 이색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도우는 의상과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이끌며 자신의 매력을 한껏 표출해냈다는 후문.


촬영 관계자는 “한도우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줄 아는 배우”라면서 “화보 콘셉트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한도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아나드론 제공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도우는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부터 그동안의 출연작에 대한 애정 어린 에피소드를 전하는가 하면,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갖게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 그렇게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중”이라며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혀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한도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나드론’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