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의 옷장] ‘VIP’ 나정선 (장나라)

기사승인 2019.11.07  22:24:05

공유
default_news_ad1
▲ 드라마 'VIP'서 나정선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장나라 / 사진: 장나라 인스타그램 갈무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SBS 월, 화 드라마 ‘VIP’. ‘VIP’의 주인공 나정선 역할로 열연 중인 배우 장나라의 극 중 패션이 드라마 내용 못지않게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차장 나정선은 깔끔한 슈트룩을 베이스로, 포인트를 더하는 액세서리를 매칭해 세련미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오늘 ‘베프의 옷장’과 함께 나정선의 착장을 낱낱이 파헤쳐 볼까요?


▶ 나정선만의 ‘오피스룩’

VIP 전담팀 차장답게 나정선은 깔끔한 슈트룩을 즐겨 입는데요. 전형적인 오피스룩인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조합하는 대신 나정선의 백옥 피부와 어울리는 화사한 톤의 슈트, 혹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팬츠를 통해 ‘VIP 전담팀 차장’의 캐릭터를 200% 표현했답니다. 지난 4화에서 나정선이 소화한 핑크 슈트는 상, 하의 모두 숲(SOUP)의 솔리드투버튼 재킷 셋업이었습니다.

▲ 사진: VIP 방송화면 갈무리


남편 박성준(이상윤 분)의 내연녀 찾기(?)에 돌입한 나정선의 슈트룩은 극 중 상황과 분위기를 반영하듯 유연하게 색상도 변하는데요. 본격적으로 내연녀 후보(?)들을 조사하기 시작한 3화의 스트라이프 슈트는 상, 하의 모두 JJ지코트의 셋업 제품이었답니다.

▶ 나정선의 화룡점정, ‘백+귀걸이’

자칫 지나치게 포멀하게 보일 수 있는 오피스룩을 나정선은 포인트를 더하는 백과 귀걸이로 '나정선답게' 소화하는데요! 4화에서 나정선이 핑크 슈트룩과 함께 선보인 귀걸이는 멜레 다이아몬드로 포인트를 준 골든듀의 지이T-2 귀걸이였습니다.

▲ 사진: VIP 방송화면 갈무리

오피스룩에 가방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3화에서 핑크 슈트룩과 함께 조합한 백은 라빠레뜨의 카블레 스몰 크로스백이었습니다. 전형적인 핸드백 형태가 아닌 길이 조정이 가능한 스트랩을 부착, 상황에 맞게 크로스 혹은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나정선의 액세서리는 단순히 패션용이라기보다는,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나정선의 캐릭터 및 심리변화 등을 표현하는 매개로서의 역할도 한다고 하니 두 눈 크게 뜨고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매회 진행될수록 단순한 오피스 멜로를 넘어서 ‘오피스 추리극’의 매력까지 뿜어내고 있는 VIP. 과연 나정선이 남편 박성준의 내연녀를 찾아낼 수 있을까요? 극 후반으로 갈수록 분위기에 맞게 ‘어두운 계열’의 패션이 늘어난다고 하니, ‘나정선 룩’도 절대 놓치지 말아야겠죠?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