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력100 체력장' 개최... 푸짐한 경품

기사승인 2019.11.08  14:43:17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민체력 100 체력장 메인 포스터 / 사진: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이 오는 11일(월)부터 30일(토)까지 '국민체력100'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이판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2019 국민체력100 국민체력장’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과학적 체력측정 및 운동처방 대국민 서비스인 '국민체력100' 체험 활성화를 위한 취지에서 시행되며 만 13세 이상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부문은 개인과 단체로 나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은 거주지 인근 센터를 방문하고 체력인증 테스트를 받은 후 체력등급 인증서 또는 참가증을 온라인 홈페이지(www.nfa100challenge.com)에 등록하면 된다.

직접 참가하는 것이 망설여진다면 체력측정에 관심이 많은 친구, 가족, 동료 등에 참가를 추천하는 '소문내기' 응모 방법도 있다. 추천 받은 사람들의 참여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국민체력100 공식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및 리그램 이벤트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삼성헬스, 닐리리맘보, 스왈라비 워크온과 같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앱을 활용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한 후 행사 홈페이지에 캡처화면을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4∼10인 이하 팀 단위로 신청하는 단체전도 눈길을 끈다. 오는 11일(월)부터 21일(목)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 뒤, 23일(토) 지역별 체력인증센터에서 경쟁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측정결과 점수와 함께  청소년, 성인, 어르신 등 다양한 계층이 팀을 이뤄 참가할수록, 참가 인원이 많을수록 가산점을 받는다.

상품도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개인의 경우 내년 3월 사이판 국제마라톤 참가기회가 포함된 사이판 여행권(총 14인 증정)과 스포츠 활동에 유용한 스마트워치, 골전도 이어폰, 마사지건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단체 부문은 개인 부문 상품에 추가로 상위 1∼3위 팀에게 제공되는 국내외 여행상품권이 있다. 1위 팀은 300만 원, 2위 팀은 200만 원, 3위 팀은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받는다. 23일(토) 단체전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1팀을 선정하여 사이판 여행권을 증정한다.

‘2019 국민체력100 국민체력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홈페이지(www.nfa100challen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단 조재기 이사장은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체력의 뒷받침은 매우 중요하다.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를 계기로 본인의 체력도 측정하고 결과에 따라 국민체력100에서 제공하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체력관리 방안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