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스타제국, '프로듀스101' 한혜리-김윤지-강시현 프로필 사진 공개

기사승인 2016.06.01  10:22:58

공유
default_news_ad1

- '올망졸망' 한혜리-김윤지-강시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팬카페 오픈 완료

강시현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스타제국 연습생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의 공식 팬카페가 오픈됐다.

김윤지

지난 5월 31일(어제) 소속사 스타제국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올망졸망(애칭)' 공식 팬카페를 오픈, 동시에 멤버별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은 깔끔한 하얀 배경에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맘껏 뽐냈다. 이어 검은색 머리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끈다.

한혜리

스타제국 연습생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멤버별 개성과 색깔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며 데뷔 전부터 광고 모델에 발탁되는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프로듀스101' 최종 12위를 차지한 한혜리는 '짹크러쉬', '짹짹이' 등 다양한 별명을 얻으며 많은 이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5월 마지막 날 공식 팬카페를 오픈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바와 같이 데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며, 아직 팀명과 멤버수는 최종적으로 논의 중에 있다. 곧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이 소속된 '올망졸망(애칭)'은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스타제국 제공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