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시크릿 출신’ 전효성, 독립 레이블 설립으로 쏘아올린 활동 신호탄

기사승인 2019.11.13  14:41:29

공유
default_news_ad1

- 전효성, 오는 21일 데뷔 10주년 기념 신곡 발매

▲ 전효성이 자신의 이름으로 된 독립 레이블을 설립했다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Secret(이하 시크릿) 출신 전효성이 자신의 이름으로 된 독립 레이블을 설립했다.


13일(오늘) 전효성 측은 “전효성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음원을 발매한다”는 내용의 보도자료를 발송했다. 사진 제공은 JHS엔터테인먼트로 표기되어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전효성 측 관계자는 이날 베프리포트와의 통화에서 “전효성이 전 소속사 토미상회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뒤 이달 초 JHS엔터테인먼트라는 이름의 독립 레이블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 독립 레이블을 설립한 전효성이 오는 21일 데뷔 10주년 기념 신곡을 발매한다 / 사진: JHS엔터테인먼트 제공

시크릿으로 활동할 당시의 소속사였던 TS엔터테인먼트와 여전히 법적 분쟁 중인 그는 토미상회와 계약했다가 전속계약이 만료되자 자신의 이름을 내건 회사를 차리고 홀로서기에 나선 것이다.


전효성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신곡 ‘STARLIGHT(스타라이트)’를 발매한다.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노래다. 솔로앨범으로는 2016년에 낸 두 번째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 이후 3년 6개월 만이다. 전효성은 재킷 이미지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등 전체적인 앨범 기획에 참여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곡으로 방송 활동 및 언론 인터뷰 등은 예정되어 있지 않다.

한편,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한 전효성은 ‘Magic(매직)’, ‘Madonna(마돈나)’, ‘별빛달빛’, ‘사랑은 Move’ 등 숱한 히트곡을 내고 큰 사랑을 받았다. 2013년엔 ‘처용’을 통해 연기에도 도전했다. 이후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을 비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