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의 옷장] ‘사풀인풀’ 김설아 (조윤희)

기사승인 2019.11.13  22:13:35

공유
default_news_ad1
▲ 드라마 '사풀인풀'에서 김설아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조윤희 / 사진: 사풀인풀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주말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KBS 토, 일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서 김설아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조윤희. 극 중 전직 아나운서 출신의 재벌가 며느리답게 우아함과 화려함을 넘나드는 착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오늘 ‘베프의 옷장’과 김설아의 옷장을 낱낱이 파헤쳐 볼까요?


▶ 우아함 뷰티풀, 단아함 원더풀

‘신분 상승’의 야망을 품은 김설아는 100만 팔로우를 거느린 인플루언서이자, 소위 ‘잘 나가는’ 아나운서였는데요. 아나운서 시절 김설아는 애써 집과 멀리 떨어진 고급 피트니스센터에 등록해서 다닐 정도로 남의 시선에 신경을 쓰는 캐릭터였습니다. 재벌가 남편 도진우(오민석 분)와의 선 자리에서(4화) 입었던 핑크색 원피스는 아보아보의 울 실크 스퀘어 넥라인 플레어 드레스였습니다.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울 실크 원단이 아나운서 김설아의 단아함을 극대화했다는 평을 받았답니다.

▲ 사진: '사풀인풀' 방송화면 갈무리

엄마 선우영애(김미숙 분)와의 대화 신(15화)에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하늘색 블라우스는 구찌 제품이었습니다. 흰색과 하늘색 배색으로, 속에 따로 셔츠를 레이어드해서 코디한 것 같은 느낌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김설아룩의 완성은 액세서리

‘김설아룩’의 완성은 액세서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화려한 원피스와 블라우스 색상에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귀걸이와 백은 그야말로 ‘찰떡’ 그 자체. 4회에서 민트색 재킷과 매치한 초록색 귀걸이는 스와로브스키의 ATTRACT 스터드 이어링(그린)이었습니다. 민트색 재킷과 ‘톤 온 톤(tone on tone)’의 하모니를 이뤄 자칫 너무 화려해 보일 수 있는 귀걸이를 위화감 없이 착장에 녹여냈답니다.

▲ 사진: '사풀인풀' 방송화면 갈무리

25화에서 가을향기가 물씬 풍기는 착장을 선보인 김설아. 남편 도진우와 불륜을 저지른, 비서 문해랑(조우리 분)의 오빠인 문태랑(윤박 분)을 마주한 신에서 들고 나온 백은 쿠론의 리타 토트백이었습니다. 오피스룩으로도 무난한 베이지톤의 색상은 김설아의 세련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답니다.

매회 진행될수록 얽히고 설킨 관계의 실타래가 하나둘씩 드러나고 있는 ‘사풀인풀’. 그중에서도 사랑보다 성공이 우선이었던 김설아와 문태랑 사이의 애정전선이 어떻게 전개될지 무척이나 기다려지는데요! 캐릭터의 변화에 따른 ‘김설아룩’의 변화도 놓쳐서는 안 될 관전포인트겠죠?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