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LA갤럭시 떠난다

기사승인 2019.11.14  15:50:18

공유
default_news_ad1

- 즐라탄, 올해 말 LA갤럭시와 계약 종료... 구단 측과 상호 합의 하 결별

▲ 올 시즌을 끝으로 LA갤럭시를 떠나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사진: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무대를 떠난다.


13일(현지시간) LA갤럭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브라히모비치와 상호합의 하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LA갤럭시와 재계약한 이브라히모비치는 올해 말 계약이 만료된다.

지난 2018년 3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MLS LA갤럭시에 둥지를 튼 이브라히모비치는 정규리그 56경기에 출전해 53골 17도움을 올리며 MLS 흥행에 적잖은 공헌을 했다.

LA갤럭시는 “즐라탄이 보여준 헌신에 감사를 표한다. 그는 이적 후 LA 지역사회와 축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왔노라, 보았노라, 정복했노라. 내가 다시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준 LA갤럭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팬들은 즐라탄을 원했고, 나는 즐라탄을 줬다. 이야기는 계속된다. 이제는 야구나 보러 가시라”며 특유의 자신감과 유머를 가미한 작별인사를 건넸다.

한편, 38세의 나이에도 여전한 기량을 선보인 이브라히모비치는 과거 활약했던 AC밀란 등 여러 유럽 구단들의 구애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