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LPGA, 회원 맞춤형 '골프 창업 경영 과정' 진행... 은퇴 회원 골프 2막 지원

기사승인 2019.11.15  17:24:25

공유
default_news_ad1

- 은퇴 회원 골프인생 2막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

▲ 사진: KL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의 회원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3일 KLPGA는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KLPGA 회원을 대상으로 ‘KLPGA 골프 창업 경영 과정’ 교육을 진행했다.

골프 활동인구가 증가하면서, 골프연습장 창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KLPGA는 투어 은퇴 회원들의 골프인생 2막을 돕기 위해 다양한 취업역량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본 과정은 예비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주제인 ▲골프 산업 현황 ▲법률 ▲매장 경영으로 이루어져 총 5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교육을 이수한 교육생들은 현실적인 창업을 위한 골프 산업 전문가, 회계사, 현직 창업자 등 분야별 전문가들의 창업 성공사례, 고객관리 등의 경영노하우 등을 체득해 큰 만족감을 표했다.

지난 5일 프로 경력 설계를 위한 ‘프로 셀프 이미지 코칭’ 과정을 진행한 KLPGA는 오는 12월 실무 활용을 위한 MS 활용 과정과 효과적인 레슨을 위한 스피치&프레젠테이션 스킬 강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KLPGA는 회원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골프 스킬 향상과 골프 지식 습득을 위한 골프 역량 과정뿐만 아니라, 문화 및 교양 교육, 인문학 및 소양교육 등 회원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