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동백꽃 필 무렵’ 강하늘, 무대로 돌아온다... 연극 ‘환상동화’ 캐스팅

기사승인 2019.11.15  23:59:51

공유
default_news_ad1

- 강하늘, 6년 만에 귀환하는 연극 ‘환상동화’서 사랑광대 역 출연 확정

▲ 강하늘이 연극 '환상동화'에 출연한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강하늘이 무대로 돌아온다.


15일 연극 ‘환상동화’ 측에 따르면 강하늘은 극 중 사랑광대 역에 캐스팅됐다. 오는 1월부터 대학로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코튼홀 무대에 선다. 2015년 ‘해롤드&모드’ 이후 5년 만의 연극 복귀다.

‘환상동화’는 사랑광대, 전쟁광대, 예술광대인 세 명의 광대가 한스와 마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한 편의 이야기를 만들며 전개된다. 극 중 강하늘은 순수하고 감성적인 성격의 사랑광대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과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이며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환상동화’는 극중극 소재와 무용, 마임, 음악, 연기 등이 어우러진 예술의 총체적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그는 최근 군 전역 후 시청률 20%대를 자랑하는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에서 순진무구한 순정남 황용식 역으로 연기의 꽃을 피우고 있다.

이 작품은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신흥무관학교’, ‘어쩌면 해피엔딩’, ‘신과 함께’의 연출 김동연이 작, 연출로 참여한다. 특히 김동연 연출가는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강하늘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오는 12월 21일부터 3월 1일까지 대학로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공연한다. 2차 티켓 예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