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플레디스 측 “나나, 10년 인연 지속... 두 번째 재계약 체결”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11.19  16:23:36

공유
default_news_ad1

-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유의미한 활동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 지원”

▲ 나나가 플레디스와 재계약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애프터스쿨 멤버 겸 배우 나나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와 동행한다.


19일(오늘) 플레디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나나와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리고자 한다”면서 “오랜 시간 유지해온 신의를 바탕으로 당사는 나나와 지난 2017년 한 차례 재계약을 맺은 데 이어 최근 재계약을 완료하며 또 한 번 동행의 기쁨을 느끼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10년 파트너십을 이어가 앞으로도 나나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유의미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든든한 조력자이자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플레디스는 “항상 나나에게 따뜻한 응원과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당사와 나나는 고민을 멈추지 않고 계속 발전할 것이며 더 좋은 활동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린다”며 “플레디스와 함께 더 높이 비상할 나나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나나는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 멤버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굿와이프’, ‘킬 잇’, ‘저스티스’와 영화 ‘꾼’ 등을 통해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겸 배우 나나(본명 임진아)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나나는 지난 2009년 데뷔 이후 10년 동안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서 당사와의 두터운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가지고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해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들에게도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신인 시절부터 당사와 인연을 맺고 함께 성장해 온 나나는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 동고동락하며 서로에 대해 가장 잘 아는 파트너가 되었고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가족처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유지해온 신의를 바탕으로 당사는 나나와 지난 2017년 한 차례 재계약을 맺은 데 이어 최근 재계약을 완료하며 또 한 번 동행의 기쁨을 느끼게 됐습니다. 10년 파트너십을 이어가 앞으로도 나나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유의미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든든한 조력자이자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항상 나나에게 따뜻한 응원과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당사와 나나는 고민을 멈추지 않고 계속 발전할 것이며 더 좋은 활동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팬분들께서도 나나의 앞날에 변함없는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며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높이 비상할 나나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