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코어장전' 조용인·'임팩트' 정언영, e스포츠 명예의 전당 찾는다

기사승인 2019.11.22  12:37:11

공유
default_news_ad1

- 팀 리퀴드(Team Liquid) 조용인·정언영, e-토크쇼 진행

▲ e-토크쇼에 함께하는 '코어장전' 조용인(좌)과 '임팩트' 정언영 / 사진: 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올해 마지막 e-토크쇼의 주인공은 LCS리그 팀 리퀴드(Team Liquid)서 활약 중인 ’코어장전’ 조용인, ‘임팩트’ 정언영이다.


오는 30일(토) 조용인과 정언영은 서울시 마포구 e스포츠 명예의 전당서 펼쳐지는 ‘e-토크쇼’서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조용인과 정언영은 국내서 활약하다 해외무대로 건너간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다. e스포츠 해외리그에 대한 경험담 공유를 비롯해 참관객들과의 Q&A 시간, 이벤트 및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코어장전’ 조용인은 지난 2014년 데뷔, 2017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며 정상급 서포터로 발돋움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한 한국 대표 서포터 중 한 명이다. 올해 북미 리그에 다시 도전장을 내민 조용인은 2019 LoL 챔피언십 시리즈 스프링, 서머를 우승으로 이끌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임팩트’ 정언영은 2012년 데뷔해 수많은 우승기록을 가진 가진 1세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다. 한국서 활동하는 동안 총 3번의 정규리그 우승과 2013 LoL 월드챔피언십 우승 등을 기록했으며, 2015년부터 북미로 활동 무대를 옮겨 총 4번의 LCS 우승을 일궈냈다.

이번 e-토크쇼 참가신청은 오는 27일(수) 자정까지 e스포츠 명예의 전당 SNS를 통해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의 사인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e스포츠 명예의 전당 SNS 및 홈페이지(esportshistor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연 영상은 추후 e스포츠 협회 유튜브 및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e스포츠의 발전을 기록하고, e스포츠 선수들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장소로, 2018년 8월에 개관했다. ‘e-토크쇼’는 e스포츠 명예의 전당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로, e스포츠 관계자들을 초청해 경험담을 공유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