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스포르팅, 브루노 페르난데스와 재계약... 바이아웃 1억 유로

기사승인 2019.11.27  17:13:02

공유
default_news_ad1

- 페르난데스, 지난 시즌 토트넘-맨유 등과 연결

▲ 소속팀 스포르팅CP과 재계약을 체결한 브루노 페르난데스 / 사진: 스포르팅CP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지난여름 이적시장서 프리미어리그 빅클럽들의 구애를 받았던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소속팀 스포르팅CP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27일(한국시간) 스포르팅 측은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페르난데스와의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페르난데스의 바이아웃은 1억 유로(한화 약 1296억 원)로 치솟았다.

지난 시즌 페르난데스는 스포르팅 유니폼을 입고 32골 18도움을 올렸다.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페르난데스 영입전에 뛰어들었지만 비싼 이적료가 걸림돌이었다. 특히 토트넘과는 개인 합의까지 마친 것으로 전해졌으나 스포르팅 측의 거절로 이적이 무산됐다.

올 시즌에도 페르난데스는 17경기에 출전해 9골 6도움을 올리며 에이스다운 면모를 과시 중이다.

페르난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나에게 있어 스포르팅의 유니폼을 입을 수 있는 것은 특권이다. 나는 클럽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지난 시즌보다 더 많은 것을 이뤄낼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