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우빈 측 “팬미팅 수익금, 팬클럽 ‘우리빈’ 이름으로 소아암 환자에 전액 기부”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11.29  15:39:02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우빈, 청룡영화상 시상자 등장 이어 팬미팅 개최까지

▲ 배우 김우빈의 팬미팅 수익금이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 사진: KBS, sidusHQ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우빈이 팬들과의 만남을 뜻깊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29일(오늘) 소속사 sidusHQ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김우빈의 팬미팅 수익금은 김우빈의 팬클럽인 ‘우리빈’ 이름으로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전액 기부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우빈은 내달 8일 오후 5시 서울 SMTOWN THEATRE(에스엠타운 씨어터)에서 ‘2019 KIMWOOBIN Thank you(2019 김우빈 땡큐)’란 타이틀의 팬미팅을 진행한다.

지난 21일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자로 나서며 반가움을 선사한 그는 “어느 날,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건강하게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팬미팅 개최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팬미팅은 토크 형식으로 담백하게 진행되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김우빈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우빈은 2017년 영화 ‘도청’ 출연을 확정했다가 그해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아 모든 활동을 멈추고 회복에 전념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