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염정아 측 “‘SKY 캐슬’ 조현탁 PD 첫 영화 ‘세컨드 마더’ 출연 검토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11.29  15:40:47

공유
default_news_ad1

- ‘SKY 캐슬’ 인연, 영화에서도 이어질까

▲ 배우 염정아가 'SKY 캐슬' 조현탁 PD의 첫 영화 '세컨드 마더'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 사진: JT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염정아가 조현탁 PD와 또 한 번의 시너지를 발휘할까.


29일(오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염정아가 ‘SKY 캐슬’ 조현탁 PD의 첫 번째 영화 연출작인 ‘세컨드 마더’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라면서 “현재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촬영에 한창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세컨드 마더’는 2015년 11월 개봉한 동명의 브라질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부유한 가정에서 그 집 아들을 애지중지 키워왔지만 정작 자기 딸과는 13년째 떨어져 지내는 중인 특별한 엄마 발과, 대학 입시를 위해 엄마와 같이 살게 된 제시카의 이야기를 그린다.

‘SKY 캐슬’을 만든 필름몬스터와 드라마하우스에서 제작하며, 내달 촬영에 돌입해 2020년 개봉을 목표로 한다.

염정아는 지난 2월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한서진 역을 맡아 열연했다. 김서형, 오나라, 정준호, 조재윤, 김혜윤, 김보라 등이 출연했던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이다. 최종 시청률 23.779%(닐슨코리아, 종합편성채널 기준)를 자랑하며 비지상파 최고 기록을 썼다.

한편, 염정아는 내달 개봉하는 영화 ‘시동’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