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서프라이즈U 김현서, 故 차인하 향한 그리움 “편히 쉬어 우리 형” (전문)

기사승인 2019.12.06  12:10:59

공유
default_news_ad1

- 김현서, 서프라이즈U 멤버로 활동한 차인하 추모

▲ 서프라이즈U 김현서가 故 차인하를 애도했다 / 사진: 김현서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김현서가 故 차인하(본명 이재호)를 애도했다.


지난 5일 김현서는 차인하 및 서프라이즈U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고 “우리 재호 형 정말 고생 많았다”며 “얼른 휴가 나와서 또 보러오겠다”고 적었다.

김현서는 “막내라고 졸업식도 오고 고기도 사주고 입대할 때도 와주고 형만큼 챙겨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했다”면서 “형이 줬던 사랑, 나도 많이 주면서 살게. 편히 쉬어 우리 형. 사랑해, 많이”라고 덧붙였다.

김현서는 2017년 차인하, 윤정혁, 지건우, 은해성과 판타지오 소속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로 데뷔해 활동했다.

한편, 차인하는 지난 3일 서울 강남 자택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 그의 영결식과 발인은 5일 진행됐다.

이하는 김현서가 올린 전문이다.

우리 재호 형 정말 고생 많았다. 얼른 휴가 나와서 또 보러올게. 막내라고 졸업식도 오고 고기도 사주고 입대 할 때도 와주고 형만큼 챙겨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했어. 형이 줬던 사랑 나도 많이 주면서 살게, 편히 쉬어 우리형 #차스타 사랑해! 많이!❤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 •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