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감성 싱어송라이터’ 빅스 혁, 오는 18일 첫 번째 미니앨범 ‘겨울나비’ 발매

기사승인 2019.12.07  13:03:58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6일에는 깜짝 버스킹 열고 팬들과 만나

▲ 빅스 혁이 오는 18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낸다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감성 싱어송라이터’ 빅스 혁이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1년간 사계절을 담은 자작곡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던 빅스 혁이 첫 번째 미니앨범 ‘겨울나비’를 발표한다. 그는 7일(오늘) 빅스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게재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쓸쓸하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꽃이 없는 춥고 외로운 겨울에도 살아남아 날아다니는 꿈같은 존재인 ‘겨울나비’라는 테마가 담긴 첫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 세계를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혁은 ‘Boy with a star(보이 위드 어 스타)’부터 디에이드 안다은과 함께 부른 ‘If Only(이프 온리’, ‘way to you(웨이 투 유)’, ‘너의 밤은 아프지 않기를’까지 자작곡들을 순차적으로 발표하며 그만의 감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그는 최근 첫 솔로 콘서트 ‘2019 HYUK LIVE TODAY(2019 혁 라이브 투데이)’ 개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진행, 자작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겨울밤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한편, ‘겨울나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