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더 로즈 김우성,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OST 첫 주자... ‘Wanna be bad’

기사승인 2019.12.11  12:26:18

공유
default_news_ad1

- 더 로즈 측 “김우성, OST 러브콜 쏟아져”

▲ 더 로즈 김우성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OST 첫 주자로 나선다 / 사진: CJ ENM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가 대망의 첫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측은 “오는 12일 정오 첫 번째 OST인 더 로즈 김우성의 ‘Wanna be bad(워너 비 배드)’를 발매한다”고 11일(오늘) 밝혔다.

‘Wanna be bad’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 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에 대한 노래다. 이전의 호구같은 삶이 아닌, 기억상실로 인해 완전히 바뀌어버린 인생에서 싸이코패스 살인마로 착각하는 육동식의 입장을 대변하고 있다.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욱 살려주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록 장르의 곡으로, 김우성 특유의 섹시한 음색으로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OST 제작사 측은 “최근 김우성이 속한 더 로즈가 유럽 10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글로벌한 행보를 보이고 있어, ‘Wanna be bad’ 역시 국내외를 막론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