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정용화, 전역 후에도 빛나는 얼굴

기사승인 2019.12.18  12:17:48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용화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그라치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1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정용화는 최근 ‘그라치아’ 1월호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정용화를 닮은 컬러 ‘블루’를 콘셉트로 촬영된 화보에서 그는 흰 티셔츠와 블루 진, 헐렁한 니트 톱과 네이비 마린 룩 등 훈훈한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클로즈업 샷을 통해 전역 후에도 여전히 빛나는 외모와 깊은 눈빛을 담아냈고, 상의를 탈의한 채 슈트를 입은 모습에서 더욱 성숙해진 정용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정용화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그라치아 제공

촬영 후에는 전역 후 근황에 대한 인터뷰가 이어졌다. 20개월 전후로 가장 달라진 점을 묻자, 정용화는 “마음가짐이 많이 바뀌었다. 입대하기 전에는 일의 비중이 컸다. 나 자신보다 대중이 원하는 것 위주로 생각을 했는데 지금은 ‘진짜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하고 싶을 때 하자’ 이렇게 바뀌었다. 촉박한 마음이 조금은 사라진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정용화는 “해외 투어를 시작했고, 앨범도 발매 계획 중이다. 드라마 제안도 들어와 시기가 잘 맞으면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전역하고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어떤 방법으로든 보답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 정용화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그라치아 제공

정용화는 지난 11월 702특공연대에서 만기 전역했다. 전역 후인 12월 7~8일에는 국내 콘서트를 개최하고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눴다. 또한 오는 24~25일 카나가와, 25일 효고에서 일본 팬미팅을 개최하고 2020년에는 1월 25일 방콕, 2월 8일 타이베이, 3월 6일 마닐라 등에서 ‘STILL 622’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정용화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영상은 오는 20일 발간하는 ‘그라치아’ 1월호와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