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뮤직] ‘탑골 GD’ 양준일, ‘슈가맨3’로 쓰기 시작하는 제2의 전성기

기사승인 2019.12.20  23:20:59

공유
default_news_ad1

- 양준일, 20일 귀국... 데뷔 28년만의 팬미팅 준비 박차

▲ 양준일의 팬미팅이 전석 매진되면서 서버가 마비됐다 /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양준일이 제2의 전성기를 쓰기 시작했다. 시대를 앞서갔던 그의 귀환에 팬들이 화답한 덕분이다.


20일(오늘) 오후 양준일 공식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 예매가 온라인 예매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진행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공식 팬미팅은 양준일이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 출연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면서 성사된 만큼 티켓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고, 해당 예매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접속자가 대거 몰리면서 서버가 마비됐다.

양준일은 시대를 초월한 패션과 비주얼로 ‘탑골 GD’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나이를 불문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팬미팅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미국 플로리다에 거주 중인 양준일은 이날 팬미팅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했다.

양준일의 팬미팅 주관사로 나선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서 “양준일의 입국 및 이동, 숙소 등 일체 사항은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비공개”라고 전했으나 관심이 집중된 만큼 그의 입국 장면이 포착됐다. 팬들은 그의 입국에 맞춰 ‘환영해요 양준일’이라는 단어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린다.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이번 팬미팅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991년 ‘리베카’로 데뷔한 양준일은 ‘나의 호기심을 잡은 그대 뒷모습’,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최근 ‘슈가맨3’를 통해 ‘리베카’가 재조명되고 있다. 양준일은 ‘슈가맨3’에서 국내 활동을 중단한 이유로 “비자 발급이 거절됐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양준일의 선물’은 오는 3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