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플라잉 측 “‘허니스트 출신’ 서동성, 새 멤버로 정식 합류”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1.01  12:51:14

공유
default_news_ad1

- 서동성, 객원에서 정식 멤버 됐다

▲ 엔플라잉이 허니스트 출신 서동성을 영입했다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밴드 N.Flying(이하 엔플라잉)에 새로운 멤버가 합류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후배였던 허니스트의 서동성이 그 주인공.


1일(오늘) FNC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엔플라잉의 베이스 객원 멤버로 오랜 시간 함께한 서동성이 금일부로 엔플라잉 멤버로 팀에 정식 합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서동성이 합류한 엔플라잉은 올 상반기 단독 콘서트와 다양한 음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엔플라잉은 2015년 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4인조로 데뷔했다가 2017년 8월 Mnet ‘프로듀스101 시즌’ 출신 유회승을 보컬로 추가 영입해 5인조로 활동했다. 하지만 그해 권광진이 탈퇴해 다시 4인조가 됐다.

허니스트는 지난해 4월 해체했다. 당시 FNC 측은 “서동성, 김철민, 김환, 오승석 등 4인은 허니스트의 일원이 아닌 개인으로서 음악, 연기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계획하고자 한다”면서 “그 동안 허니스트를 아껴주신 분들에게 무거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 서동성이 엔플라잉의 새 멤버가 됐다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밴드 엔플라잉의 베이스 객원 멤버로 오랜 시간 함께한 서동성이 금일부로 엔플라잉 멤버로 팀에 정식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서동성이 합류한 엔플라잉은 올 상반기 단독 콘서트와 다양한 음악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