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BS골프, ‘터닝포인트’ 시즌 4 오는 6일 첫 선... ‘레슨거장’ 임진한 출연

기사승인 2020.01.02  11:25:42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슨 캠프 외에 전국 투어도 진행

▲ 레슨을 진행 중인 임진한 프로의 모습 / 사진: SBS골프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SBS골프의 레슨프로그램 ‘터닝포인트4  임진한의 레슨캠프(이하 터닝포인트)’가 오는 6일(월) 첫 선을 보인다.


2020년 시즌4로 돌아온 터닝포인트는 2016년 태국편을 시작으로 일본, 세부에 이어 사이판에서 펼쳐진다. ‘레슨거장’ 임진한 프로의 지휘 아래 시작된 터닝포인트는 매 시즌 시청자들의 참가신청 문의가 쇄도했고, 제작진은 골프팬들에게 더 많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레슨캠프’와 별도로 국내외 ‘전국투어’편을 기획해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임진한 프로 특유의 ‘될 때까지 하는’ 끝장 레슨은 물론, 바로 해결책을 찾아주는 맞춤형 원포인트 레슨 등 아마추어 골퍼들의 눈높이에 맞는 레슨이 본 프로그램의 인기 비결이다.

이번 사이판편에서는 일반인 참가자 11명이 출연해 ‘별난스윙’팀과 ‘늦깎이’팀, 그리고 타수가 제자리인 ‘제자리’팀으로 맞춤형 레슨을 진행한다. 또한 KLPGA 드림투어 선수 4명으로 구성된 ‘KLPGA’팀까지 총 네 그룹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골프여제’ 박인비 선수의 남편으로 유명한 남기협 프로가 KLPGA전담팀 코치로 나서 눈길을 끈다. 남기협 프로는 “박인비를 가르친 노하우로 선수들을 집중해서 가르쳤다” 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시즌4의 핵심은 그룹별 레슨이다. 출연자 특성별로 그룹을 나눠 레슨을 세분화했다. 방송용이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골퍼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출연진들은 물론 프로들도 정말 열심히 배우고 가르쳤다”며 “사이판의 절경 속에서 스피디한 전개로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볼거리는 물론 알짜 레슨 팁까지 풍부하게 전달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터닝포인트는 오는 6일(월) 밤 10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총 11편이 매주 월요일밤에 방송되며, 사이판 교민특집으로 2주간 찾아갈 예정이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