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대세’ 양준일, 오는 4일 ‘쇼! 음악중심’ 출격... ‘리베카’ 스페셜 무대

기사승인 2020.01.02  15:21:56

공유
default_news_ad1

- 양준일, 기자간담회서 “좋은 반응으로 무대 설 수 있다면 받아들일 것”

▲ '탑골 GD' 양준일이 오는 4일 '쇼! 음악중심'에 출격한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시간 여행자’ 가수 양준일이 공중파 음악방송에 출격한다. 가히 대세다운 행보다.


2일(오늘) MBC ‘쇼! 음악중심’ 측에 따르면 양준일은 오는 4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리베카’ 무대를 꾸민다.

양준일은 1991년 ‘리베카’로 데뷔해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나 인정받지 못하고 결국 미국으로 돌아갔다. V2란 이름으로도 활동했지만 회사 계약 문제로 가로막혔다. 최근 유튜브와 소셜 미디어 등에서 시대를 앞서간 패션과 퍼포먼스 등으로 주목을 받으며 ‘탑골 GD’란 별명을 얻었다.

이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게 된 그는 지난달 31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생애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일주일 전만 해도 서빙을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 줄 몰랐다. 믿기지 않는다”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또 양준일은 “과거의 제 모습만 좋아해주는 것에 걱정을 했었다고 했는데, 현실에 무릎을 꿇는 게 좋은 것 같다. 제가 딱 나왔을 때 여러분들이 실망해서 ‘지금의 양준일은 필요 없다’고 하면 받아들이는 거고, 이렇게 좋은 반응이 나와서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으면 그것도 받아들일 것”이라고 밝혔다. ‘무대에 서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이겠다’던 그는 ‘쇼! 음악중심’에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양준일은 오늘 밤 11시 5분 전파를 타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도 얼굴을 비춘다. 그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김희선과 함께 찍은 사진에 관한 에피소드 등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양준일은 “(김희선 씨와) 우연치 않게 만났었는데, 사진을 찍고 싶다고 해서 얼떨결에 찍었다. 하지만 얼마나 유명한 배우인지 집에 가서 깨달았다”면서 “‘이게 무슨 일이지?’, ‘요즘에 내게 일어나고 있는 일이 무슨 일이지?’라며 꿈만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