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터치’ 주상욱·김보라 “로맨스 호흡? 시청자 분들이 허락해주신다면…”

기사승인 2020.01.03  15:52:01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보라 “매끄럽게 흘러가는 장면들 덕에 부담 없어”

▲ 배우 주상욱, 김보라가 '터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 사진: 채널A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주상욱과 김보라가 로맨스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두 사람은 17살의 나이 차이를 자랑한다.


3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민연홍 감독과 배우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가 참석했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10년을 거치고도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다시 꿈을 찾아가고 뜨겁게 사랑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주상욱은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완벽주의자 차정혁 역을 맡았다. 김보라는 10년차 아이돌 연습생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어시스턴트로 꿈을 바꾼 한수연을 연기한다.

이날 주상욱은 “저와 김보라 씨의 나이 차이를 보고 ‘이게 말이 되나?’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계실 것 같다. 하지만 이 드라마를 보시면 아마 그런 말씀을 안 하실 것 같다. 시작부터 보라 씨와 엮여서 사랑하는, 그런 내용이 중심이 아니다. 그런 부분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면서도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 분들께서 허락해주시면 그 때 해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보라 역시 비슷한 답변을 내놨다. 그는 “저도 선배님과 비슷한 생각이다. 수연과 대표님의 과정이 매끄럽게 흘러갔기 때문에 크게 부담을 갖거나 큰 걱정을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터치’는 이날 밤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