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전역’ 인피니트 김성규, 솔로 콘서트 → ‘끼리끼리’로 열일 행보

기사승인 2020.01.08  12:43:41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성규, 내달 서울 콘서트 시작으로 일본·타이베이 팬 만난다

▲ 인피니트 김성규가 전역하자마자 열일 행보에 시동을 걸었다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INFINITE(이하 인피니트) 김성규가 전역하자마자 열일 행보에 시동을 걸었다.


8일(오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성규는 ‘김성규 SOLO CONCERT SHINE ENCORE(김성규 솔로 콘서트 샤인 앙코르)’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내달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국내 팬들을 만난 뒤 22일부터 23일까지 일본을 방문한다. 3월에는 타이베이로 향한다.

이번 콘서트는 군 복무 동안 변함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군인 김성규가 아닌, 아티스트 김성규로서 처음 팬들과 정식으로 만나는 자리인 만큼 그간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와 노래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 김성규가 MBC '끼리끼리'에 합류한다 / 사진: MBC 제공

예능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그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 출연을 확정,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등과 호흡할 예정이다.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끼리끼리’에서 ‘규기력(김성규+무기력)’이란 별명을 가진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끼리끼리’는 전역하자마자 바로 촬영에 돌입해 눈길을 끈다. ‘끼리끼리’ 측은 이날 언론사에 배포한 자료를 통해 “제대를 축하한다. ‘끼리끼리’가 컴백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마지막 히든카드로서 합류하게 된 만큼 핵심 멤버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0년 인피니트로 데뷔한 그는 ‘다시 돌아와’, ‘BTD(비티디)’, ‘내꺼하자’, ‘추격자’, ‘Paradise(파라다이스)’, ‘Tell Me(텔 미)’ 등 숱한 히트곡을 내고 국내를 대표하는 아이돌그룹의 메인보컬로 대중적 인기를 쌓았다.

2012년부터는 솔로가수로도 활약, ‘Another me(어나더 미)’, ‘27’, ‘10 Stories(텐 스토리즈)’ 등을 발표해 입지를 다졌고, 뮤지컬 ‘광화문 연가’, ‘인 더 하이츠’, ‘올슉업’,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안정된 연기력까지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진가를 보여줬다. 군 복무 당시에는 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귀환: 그날의 약속’ 무대에 오르며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왔다.

한편, 이번 공연의 티켓은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