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초콜릿’ 장승조 “이준 만나 진심으로 행복... 따뜻한 위로 되셨기를”

기사승인 2020.01.19  14:33:30

공유
default_news_ad1

- 장승조, ‘초콜릿’ 차기작으로 ‘모범형사’ 확정

▲ 배우 장승조가 '초콜릿' 종영 소감을 전했다 / 사진: 에이스팩토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장승조가 애정 가득한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연출 이형민·극본 이경희)’ 종영 소감을 남겼다.


19일(오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지난 18일 막 내린 ‘초콜릿’에서 뇌신경외과 의사 이준으로 분한 장승조의 비하인드 스틸과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극 중 이강(윤계상 분)의 숙명의 라이벌로 몰입을 높인 장승조는 캐릭터의 점층적 성장을 설득력 있게 그리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초반부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긴장감을 자아냈던 장승조는 회를 거듭하며 변화를 맞는 이준 캐릭터에 깊은 감성 연기와 눈길이 닿는 눈빛 연기를 더해 얼어붙었던 마음이 녹아내리는 과정을 유려하게 완성시켰다.

장승조는 “이준을 만나 진심으로 행복했다. 누군가를 통해서 위로받고 용기를 얻어 더욱 근사한 사람으로 성장한다는 것이 얼마나 특별하고 귀한 일인지 준이를 통해 조금은 가깝게 느낄 수 있었다”며 “시청자 여러분들도 ‘초콜릿’이 따뜻한 위로가 되셨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이경희 작가님과 이형민 감독님, 이병협 감독님을 비롯한 스태프들, 훌륭한 배우 선후배 동료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지난 뜨거운 여름이 너무 행복했다. 따뜻했던 현장이 많이 그리울 것 같다. 마지막으로 ‘초콜릿’을 기다려 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승조는 차기작으로 JTBC ‘모범형사’를 확정했다. 능력과 재력을 모두 갖춘 9년 차 강력팀 형사 오지혁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