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유럽 투어 반환점 돈 데이식스 “음악하는 이유 더 명확해졌다”

기사승인 2020.01.20  12:50:41

공유
default_news_ad1

- ‘26개 도시 32회 공연’ 월드 투어 순항 중

▲ 데이식스가 유럽 투어의 반환점을 돌았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밴드 DAY6(이하 데이식스)가 두 번째 월드 투어를 펼치며 유럽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데이식스는 26개 도시 32회 공연 규모의 월드 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데이식스 월드 투어 '그래비티')’를 진행 중이다.

지난 8일(이하 현지시간) 밀라노를 시작으로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공연을 성료하고 22일 브뤼셀, 24일 바르샤바, 26일 모스크바, 29일 리스본, 31일 마드리드에서 무대를 이어간다.

첫 월드 투어 유럽 공연에서 6개 도시 팬들과 만난 데이식스는 규모를 확장해 총 10개 지역을 방문한다. 그들은 최근 발매한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의 수록곡을 포함해 ‘예뻤어’, ‘Congratulation(콩그레츄레이션)’ 등 명곡 퍼레이드를 선보여뜨거운 함성을 이끌어냈다.

멤버들은 “첫 월드 투어 때 유럽 6개 도시에서 팬들과 함께했는데 이번에는 10개 지역으로 공연 규모가 더 커졌다. 저희와 함께 무대를 완성해주시는 모든 관객분들 덕분이다. 투어를 진행하면서 데이식스가 공연을 해야 하는 이유, 음악을 하는 이유가 더 명확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유럽 투어 중에 성진이 형 생일이 겹쳐서 공연 날 팬분들이 다 같이 축하해줬는데 잊지 못할 것 같다. 앞으로 남은 투어 일정 잘 마무리하고, 큰 함성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데이식스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