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앞으로도 덕질하겠다”는 팬 커플 결혼식서 축가 부른 선미

기사승인 2020.01.20  13:28:09

공유
default_news_ad1

- 선미, 2019년 ‘연예가중계’서 한 약속 지켰다

▲ 가수 선미가 오랜 팬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가를 불렀다 / 사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이토록 훈훈한 연예인과 팬이 또 있을까. 선미가 왜 사랑받는 가수인지 증명할 수 있는 하나의 에피소드가 탄생했다.


지난 1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선미의 팬으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던 커플의 결혼식에서 선미가 축가를 불렀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선미는 지난해 ‘날라리’ 활동 당시 KBS 2TV ‘연예가중계’의 게릴라데이트 코너에 출연, 이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에 선미는 결혼식에서 ‘가시나’를 불러 그 약속을 지켰다.

▲ 가수 선미가 오랜 팬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가를 불렀다 / 사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선미는 스케줄을 쪼개 인천에 위치한 결혼식장까지 달려갔다. 신랑과 신부는 선미의 소문난 팬답게 응원봉을 들고 축가를 즐겼다고. 두 사람은 “앞으로도 계속 선미 덕질(팬클럽 활동)을 하겠다”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선미는 결혼식이 끝난 후 신랑, 신부는 물론 하객들과도 함께 사진을 촬영하며 의리를 지켰다. 결혼식이 끝난 뒤 선미는 인스타그램에 “내 생애 이런 날이 오다니. 잘 살아요, 덕후 커플♥”이라고 글을 올려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다.

한편, 선미는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등 발매하는 곡마다 히트시키며 솔로 여가수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콘셉트가 그 바탕이 되었다는 평가다. 최근에는 드라마 ‘XX(엑스엑스)’ 카메오로 출연했으며, OST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