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서강준·박민영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내달 24일 첫 방송

기사승인 2020.01.20  13:45:15

공유
default_news_ad1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첫 티저 영상 공개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내달 24일 첫 방송된다 / 사진: JT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박민영과 서강준의 서정 멜로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오는 2월 24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연출 한지승·제작 에이스팩토리, 이하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 분)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 분)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20일(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열여덟 해원과 은섭의 감성 충만한 만남이 포착되면서, 박민영과 서강준이 그려낼 서정 멜로의 시작을 알렸다. 아름다운 해원의 피아노 연주에 학생들의 시선이 집중됐고, 은섭도 예외는 아니었다. 오로지 책에만 관심 있을 것 같은 은섭은 해원의 감성적인 선율에 불가항력적으로 들리고 말았다. 그녀를 향한 은섭의 궁금증이 시작된 순간이었다.

한편, ‘날찾아’는 ‘연애시대’, ‘일리 있는 사랑’으로 멜로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한지승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여름의 추억’으로 감성 필력을 선보인 한가람 작가와 의기투합했다. ‘검사내전’ 후속으로 오는 2월 24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