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송가인, tvN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의 사진’ 오는 25일 발매

기사승인 2020.01.21  16:15:59

공유
default_news_ad1

- tvN 측 “송가인 신드롬은 현재진행형... 차트 올킬 기대”

▲ 송가인이 가창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의 사진'이 오는 25일 공개된다 / 사진: CJ ENM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대세’ 송가인이 가창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의 OST가 설 연휴에 깜짝 공개된다.


21일(오늘) ‘사랑의 불시착’ 측은 “오는 25일 정오 여섯 번째 OST ‘내 마음의 사진’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이 5주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설 연휴를 맞아 기존 2월 발매 예정이었던 송가인의 목소리가 담긴 OST를 깜짝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내 마음의 사진’은 지난 8회 엔딩신과 10회 정화수 회상신을 장식한 곡으로, 특히 8회 엔딩신은 윤세리(손예진 분)가 리정혁(현빈 분)에게 자신의 진심을 애절하게 고백하는 장면을 아름다우면서도 서글프게 장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과 연작 형태로 이어지는 꽃제비 신 남자 가창곡과 연주곡 등 2곡도 연달아 26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됐던 이 두 곡은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과 같은 멜로디로 구성돼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앞서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가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고 김재환의 ‘어떤 날엔’ 역시 상위권을 달리는 등 ‘사랑의 불시착’ OST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 역시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송가인은 ‘내일은 미스트롯’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하유비, 김소유, 박성연, 두리와 함께 오는 23일 경희의료원을 방문, 환자들을 위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