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정가람, 연기자의 눈

기사승인 2020.01.22  13:00:35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정가람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정가람이 ‘에스콰이어’와 함께한 2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는 차세대 배우로 손꼽히는 정가람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화보를 통해 정가람이 가진 크고 맑은 눈망울을 그의 성정과 연기 세계에 빗대어 ‘정가람의 눈’으로 풀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가람은 프레피 룩부터 날렵한 수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니트 풀오버로 얼굴의 절반을 가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흑백 컷은 강렬하게 느껴진다. 여기에 짙은 속눈썹에 이마를 드러낸 헤어 블랙컬러의 수트를 입은 정가람은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 배우 정가람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인터뷰에서 정가람은 “스스로가 느낀 걸 제대로 전달해서, 보는 사람도 솔직하게 받아들이게 되는 연기가 좋은 연기인 것 같다”며 “연기에는 답이 없다고 생각한다. 자신만의 방식을 찾아서 꾸준히 행하는 게 중요한 것 같고, 특히 제 단계는 그러면서도 계속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봐야 하는 때인 것 같다”고 말했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로 2020년 첫 행보를 뗀 정가람은 영화 ‘출장수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까지 대찬 행보를 이어간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는 가지고 싶은 것을 차지하기 위해 맹목적으로 달려드는 불법체류자 진태 역을 맡아 불안하면서도 날카로운 캐릭터를 그려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가람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월호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