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음악 대신 예능으로 ‘3년 만에’ 복귀하는 리쌍의 길·개리

기사승인 2020.01.22  15:38:47

공유
default_news_ad1

- 길, ‘아이콘택트’로 3년 만에 방송 출연... 개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서 아들 공개

▲ 리쌍 길이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 개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오는 2월 등장한다 / 사진: 리쌍컴퍼니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리쌍(길·개리)이 친근함을 앞세워 3년의 공백을 깬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소식을 전했던 개리에 이어, 길은 채널A ‘아이콘택트’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복귀의 신호탄이 될 수 있을까.


22일(오늘) 채널A ‘아이콘택트’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길이 이미 촬영을 마쳤다”며 “오는 27일 전파를 탄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제작진은 “몇 달 전 우연히 길과 연락이 닿았는데, 잠적한 3년 동안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면서 “길은 활동을 쉬는 동안 주변 사람들조차 그의 행방을 전혀 알지 못할 만큼 모두와 연락을 단절한 상태였다. 하지만 길의 이야기에는 시청자들도 함께 생각해 봐야 할 부분이 있고, 세간에 알려진 소문들에 대한 오해는 바로잡아야 한다고 설득해 어렵게 출연이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길의 지난 잘못을 감싸려고 섭외한 것은 결코 아니다”라면서 “연예인 길의 이야기가 아니라, 일반인 길성준의 일상을 조명해 누군가의 잘못이 주변인들에게 어느 정도의 피해를 주는지를 말하고 싶었다. 또 과오를 저지른 뒤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오기가 얼마나 힘든지를 함께 생각해 보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길의 눈맞춤 상대는 비연예인으로, 길과는 깊은 인연으로 얽혀 있는 인물이다. 말보다 더 진한 진심을 드러내며 눈빛으로 소통하는 ‘아이콘택트’의 프로그램 특성상, 이번 방송에서 길은 상대방과의 조용한 눈맞춤을 통해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MBC ‘무한도전’에서 호흡했던 하하가 MC를 맡고 있는 만큼, 둘의 재회에도 관심이 집중될 전망.

길은 2004년, 2014년에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고 ‘무한도전’에서 하차했다. 이후 Mnet ‘쇼미더머니5’, ‘슈퍼스타K 2016’ 등에 출연했지만, 2017년 또 한 번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됐다.

▲ 인기 예능 '무한도전'과 '런닝맨'에서 활약했던 길, 개리 / 사진: 방송화면 캡처

그런가하면 개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정적인 아빠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지난 7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에 따르면 개리는 오는 2월 중 처음 등장해 26개월 된 아들 강하오 군을 공개한다. 아빠를 닮아 음악을 사랑하는 강하오 군은 취미가 악기연주와 노래 부르기라고.

개리는 2016년 10월 이후 방송에서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2017년 4월 결혼 소식을 전한 개리는 남편과 아빠로서의 삶에 집중하며 자연스럽게 휴식기간을 가졌다. 공식적인 방송 출연은 약 3년만인 셈.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아빠’ 개리 또한 아들바보의 면모를 보이는 것은 물론, 하오에 대한 애정 하나로 그동안 우리가 봐 온 ‘래퍼’ 개리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라며 “3년 동안 육아에만 전념한 개리가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지, 그 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밝혀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2002년 데뷔한 리쌍은 그간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Ballerino(발레리노)’, ‘눈물’, ‘TV를 껐네...’, ‘나란 놈은 답은 너다’, ‘광대’, ‘내가 웃는 게 아니야’, ‘우리 지금 만나’, ‘리쌍부르스’ 등 숱한 히트곡을 내고 최정상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한 매력까지 드러냈던 길, 개리가 3년 만에 모습을 드러내는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