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출연... 김동욱·문가영과 호흡

기사승인 2020.01.23  15:44:32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슬기, ‘하자있는 인간들’ 차기작으로 ‘그 남자의 기억법’ 확정

▲ 배우 김슬기가 '그 남자의 기억법' 출연을 확정했다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슬기가 ‘하자있는 인간들’ 차기작으로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극본 김윤주)’를 확정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모든 시간을 기억하는 과잉기억 증후군에 걸린 차세대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 버린 이슈 메이커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 분)의 기억 찾기 로맨스를 그린다. ‘역도요정 김복주’, ‘투깝스’ 오현종 PD와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 등을 공동 집필한 김윤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극 중 김슬기는 여하진의 연년생 동생이자 매니저인 ‘여하경’ 역을 맡았다. 하진과 전혀 닮지 않은 외모로, 세련된 패션 감각을 겸비한 패셔니스타 언니와는 달리 편한 캐주얼 차림과 운동화만 고수하는 인물.

하진과 티격태격하면서도 그의 곁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든든한 여동생으로서, 김슬기는 문가영과 각별한 우애를 다지는 면모를 선보일 예정. 특히 그가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간직하고 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할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더 게임:0시를 향하여’ 후속으로 3월 18일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