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송가인, 뜨거운 반응 속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의 사진’ 발매

기사승인 2020.01.25  14:16:45

공유
default_news_ad1

- 대세와 대세 드라마 만남에 기대감 상승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부른 '내 마음의 사진'이 발매됐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트로트 대세’ 송가인이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에 참여한 가운데, 감성 발라더로 깜짝 변신했다.


25일(오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가창한 ‘사랑의 불시착’ 여섯 번째 OST ‘내 마음의 사진’이 이날 정오 공개됐다”고 밝혔다.

송가인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가인이가 참여한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의 사진’이 25일 공개된다.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서 기쁘다”면서 “‘사랑의 불시착’과 저 송가인도 잘 부탁드린다. 열심히 참여한 곡이니 많이많이 들어 달라”고 적었다.

현빈, 손예진의 애틋한 호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은 5주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앞서 백예린, 김재환이 참여한 OST는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해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 뒤 ‘시청률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하며 방송가를 종횡무진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