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마마무,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자꾸 더 보고싶은 사람’ 가창

기사승인 2020.01.28  13:02:07

공유
default_news_ad1

- 28일 오후 6시 발매

▲ 마마무가 '낭만닥터 김사부2' OST에 참여했다 / 사진: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MAMAMOO(이하 마마무)가 SBS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여섯 번째 가창자로 합류했다.


28일(오늘)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마무가 부른 OST Part. 6 ‘자꾸 더 보고싶은 사람’을 발매한다”고 알렸다.

‘자꾸 더 보고싶은 사람’은 섬세하면서도 담담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현악 4중주의 부드러운 선율이 마마무 멤버들의 아련한 감성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곡이다. 마마무는 슬픈 멜로디 위에 특유의 탄탄한 호소력을 녹여냈다.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가요계에 내로라하는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의 진두지휘 아래 엑소 백현, 거미, 찬열&펀치, 헤이즈 등 최고의 라인업을 구축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독보적인 실력으로 인기를 끈 마마무가 합류해 다시 한 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해 11월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리얼리티 인 블랙)’을 발매, 타이틀곡 ‘HIP(힙)’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