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인터밀란, 토트넘서 에릭센 영입... 2024년까지

기사승인 2020.01.29  14:28:31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적료 한화 약 259억 원

▲ '마에스트로' 콘셉트로 입단 사진을 촬영한 크리스티안 에릭센 / 사진: 인터밀란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이탈리아 세리에A 인터밀란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서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영입했다.


28일(한국시간) 인터밀란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릭센 영입 소식을 전했다. 계약 기간은 오는 2024년 6월 30일까지로, 이적료는 총 1,690만 파운드(한화 약 259억 원) 선이다.

계약 만료를 앞두고 토트넘 측과 재계약 협상에 난항을 겪었던 에릭센은 줄곧 이적설에 휩싸이며 경기력에 부침을 겪었다. 무리뉴 감독 부임 후 꾸준히 출전 기회를 얻었지만, 에릭센의 선택은 새로운 도전이었다.

▲ 인터밀란서 등번호 24번을 달게 된 크리스티안 에릭센 / 사진: 인터밀란

지난 2013년 아약스를 떠나 토트넘서 6년이 넘는 시간을 보낸 에릭센은 305경기에 출전해 69골 89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플레이메이커로 발돋움했다.


인터밀란으로 이적한 에릭센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때다. 세리에A의 빅클럽인 인터밀란서 뛰게 되어 기쁘다. 따뜻한 환영을 해줘 기쁘다”고 이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터밀란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 체제서 올 시즌 유벤투스와 세리에A 우승 경쟁을 펼치고 있다. 로멜루 루카쿠, 애슐리 영, 에릭센 등 프리미어리그 출신 선수들을 대거 영입한 인터밀란이 왕좌 탈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