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로 셀소, 에릭센 공백 메운다... 토트넘 완전 이적

기사승인 2020.01.29  14:53:09

공유
default_news_ad1

- 에릭센 떠나보낸 토트넘, 로 셀소 완전 영입으로 전력누수 최소화

▲ 토트넘으로 완전 이적한 지오바니 로 셀소 / 사진: 토트넘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베티스서 임대로 데려온 지오바니 로 셀소를 완전 영입했다.


28일(한국시간) 토트넘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 셀소 완전 영입 소식을 전했다. 계약 기간은 오는 2025년 6월까지다.

지난해 8월 토트넘은 베티스에서 로 셀소를 1년 임대 영입했다. 당시 계약 조건에는 이듬해 1월 겨울 이적시장서 2,700만 파운드(한화 약 413억 원)에 완전 영입할 수 있는 조항이 포함됐다.

포체티노 감독 체제서 로 셀소는 기대 이하의 경기력을 선보이며 프리미어리그 적응에 애를 먹는 듯 보였다. 그러나 무리뉴 감독 부임 후 꾸준히 출전 기회를 얻었고, 최근에는 물오른 기량을 선보이며 눈도장을 받았다.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모든 대회 20경기(2골)를 소화한 로 셀소는 인터밀란으로 이적한 에릭센의 공백을 메워야 하는 막중한 책임을 안게 됐다.

로 셀소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식적으로 토트넘의 일원이 되어 흥분된다. 계속해서 토트넘을 위해 뛸 수 있게 돼 감사한 마음이다. 나를 도와준 분들과 응원해 준 팬들에게 특히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토트넘과 재계약 협상에 난항을 겪었던 에릭센은 토트넘과의 6년 동행에 마침표를 찍고 인터밀란으로 이적했다. 토트넘이 로 셀소 완전 영입으로 에릭센의 공백을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