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방탄소년단, 美 ‘제임스 코든쇼’서 ‘Black Swan’ 첫 무대

기사승인 2020.01.29  17:08:27

공유
default_news_ad1

- 美 ‘제임스 코든쇼’ 측 “방탄소년단, 전 세계를 연결하고 있는 글로벌 슈퍼스타”

▲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 무대가 제임스 코든쇼에서 베일을 벗었다 / 사진: Terence Patrick / @terencepatrick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선공개 곡 ‘Black Swan(블랙 스완)’ 무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2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토크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의 ‘제임스 코든쇼’ 출연은 2017년 11월, 2018년 6월에 이어 세 번째다.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진행자 제임스 코든은 방탄소년단을 “수많은 기록을 깨며 전 세계를 연결하고 있는 글로벌 슈퍼스타”라고 소개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발매되는 네 번째 정규앨범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 : 7)’의 선공개 곡 ‘Black Swan’ 무대를 최초로 공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숲속과 호수를 배경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예술적 감성을 한층 끌어올린 퍼포먼스는 지난 17일 공개된 ‘Black Swan’의 아트 필름을 연상케 했다. 멤버들은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맨발로 무대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제임스 코든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