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5주년 버틴 원동력? 음식을 진짜 좋아하기 때문”

기사승인 2020.01.30  12:10:12

공유
default_news_ad1

- “녹화날, 아침부터 콧노래 나와... 정말 음식 좋아하기 때문에 프로그램 유지 된 것”

▲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이 5주년을 버틸 수 있었던 원동력을 밝혔다 / 사진: 코미디TV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30일(오늘)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김준현, 문세윤, 김민경이 참석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슬로건 하에 맛 좀 아는 녀석들이 모여 신개념 먹방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2015년 1월 30일 처음 전파를 탄 뒤 오늘 5주년을 맞았다.

이날 김준현은 5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음식에 대한 사랑을 꼽았다. 그는 “우리는 진짜다. 정말로 음식을 좋아한다. 누가 봐도 음식을 좋아한다. 보이는 몸매가 증거이지 않나”라며 “먹는 걸 좋아하는 사람 넷이 모였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5년이 흘렀는데도 일주일 만에 돌아오는 녹화 자리가 설렌다. 이렇게 즐거울 수가 없다. 기대가 되고, 설레고, 아주 녹화날 아침부터 콧노래가 나온다”면서 “정말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5년이란 시간 동안 유지가 될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래서 먹방의 홍수 속에서도 좌초되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또 김준현은 “프로그램이 5년 동안 가는 게 쉽지가 않다고들 하더라. 기념이 될 만한 날인 것 같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