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대한배드민턴협회,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서포터즈 모집

기사승인 2020.01.30  15:31:12

공유
default_news_ad1

- 도쿄올림픽 앞두고 서포터즈 모집

▲ 지난 프랑스오픈 여자단식 우승을 차지한 안세영 / 사진: BadmintonPhoto/BWF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대한배드민턴협회가 2020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서포터즈를 공식 모집한다.


배드민턴 종목은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고등학생 안세영 등 젊은 신예들을 주축으로 과거 배드민턴 강국의 위상을 되찾겠다는 각오다.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공식 서포터즈는 배드민턴과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월 12일(수)까지 1차 300명을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배드민턴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팬미팅과 올림픽을 포함 주요 국제대회 단체응원에 참가할 수 있으며,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국가대표의 활약상 등을 알리며 배드민턴 종목 응원붐을 조성할 예정이다.

연회비가 발생하는 만큼, 협회 측은 서포터즈 공식 티셔츠 지급 및 국가대표팀 팬미팅 및 각종 행사참여, 코리아오픈 및 코리아마스터즈 대회 입장권 할인 혜택, 멤버십 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협회 측은 "국내 배드민턴 동호인은 약 40만명 규모로, 동호인 수로만 따지면 축구 다음이다. 그러나 배드민턴을 직접 즐기는 인구에 비해 경기 관람이나 국가대표팀 응원은 적은 편이었다. 협회는 이번 서포터즈를 통해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나아가 배드민턴 열풍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서포터즈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