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김준수, 배우의 희로애락

기사승인 2020.01.31  11:19:50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시어터플러스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뮤지컬 ‘드라큘라’에 드라큘라 역으로 출연하는 김준수가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2월호의 표지를 단독으로 장식했다.


올해로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김준수는 공개된 화보에서 지난 10년간의 희로애락을 표현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뮤지컬 ‘드라큘라’ 속 드라큘라처럼 초월적인 존재이거나 ‘데스노트’에서의 L(엘)처럼 독특한 개성을 지닌 인물 등 특별한 역할을 주로 맡아오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김준수는 화보의 주제로 던져진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강렬한 한 컷, 한 컷으로 담아냈다.

김준수는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감으로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뿌듯했다. 작품을 통해 관객과 만나고 인사드리는 자체가 대단히 감사한 일이다. 한 작품만 하고 더 이상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 꾸준히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기쁜 일이다”라고 말했다.

▲ 김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시어터플러스 제공

또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것이 세 번째인데 정체되어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 안 되니까 어느 정도 부담이 있다. 그만큼 관객을 납득시킬 수 있는 노래와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 내가 했던 작품 모두를 사랑하지만 딱 하나를 뽑으라고 한다면 아직까지는 ‘드라큘라’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리고 이번에 10년 동안 한 번도 서보지 못했던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는 점도 기대가 크다. 관객과의 거리가 가까워 더욱 생동감 넘치는 무대가 되지 않을까, 얼마나 화려하고 멋질까, 생각만 해도 설렌다. 우리나라 뮤지컬의 다섯 손가락에 들고 싶은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 김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시어터플러스 제공

한편,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2월 11일부터 6월 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예스24, 하나티켓, 인터파크 티켓,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