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아이즈 지후 “‘미스터트롯’ 김수찬 선배의 응원에 큰 힘”

기사승인 2020.01.31  17:54:46

공유
default_news_ad1

- “‘복면가왕’ 출연 전에도 ‘떨지 말고 편안하게 노래 부르라’고 조언”

▲ 아이즈 지후가 '미스터트롯' 김수찬을 언급했다 / 사진: 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밴드 IZ(이하 아이즈) 지후가 뮤직K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수찬을 언급했다. 김수찬은 현재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에도 소속사 후배를 향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고.


31일(오늘)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아이즈의 세 번째 싱글앨범 ‘THE:IZ(더아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방송인 오정연이 맡았다.

‘THE:IZ’는 ‘누구나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이즈’란 뜻으로, 이미 알고 있는 대상을 지칭할 때 쓰는 ‘THE(더)’를 활용해 ‘밴드=아이즈’란 공식을 만들고 싶은 열망을 담았다.

이날 보컬 지후는 “얼마 전에 제가 ‘복면가왕’ 녹화를 하지 않았나. 그 때도 ‘미스터트롯’ 김수찬 선배님이 제일 먼저 카카오톡을 보내주셨다. ‘오늘 방청객 분들 앞에서 떨지 말고, 팬이라고, 후배라고 생각하면서 편안하게 노래하라’고 하시더라. 신기하게도 그 말이 무대 위에 올라가서도 생각이 났다. 그 덕에 좋은 무대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얼마 전에 개인 SNS가 생겼다. 저희가 글을 올릴 때마다 댓글로 응원의 말을 남겨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THE:IZ’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타이틀곡 ‘The Day(더 데이)’는 브리티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감성에 세련된 신스사운드를 녹여 완성도를 높였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