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sidusHQ 떠나는’ 김우빈, 연인 신민아 소속사行? “전속계약 논의 중”

기사승인 2020.02.03  19:56:48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우빈♥신민아, AM엔터테인먼트서 한솥밥 먹을까

▲ sidusHQ를 떠나는 김우빈이 공개 열애 중인 신민아의 소속사로 향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 사진: KBS, JT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우빈이 현 소속사 sidusHQ를 떠나는 가운데, 공개 열애 중인 신민아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이하 에이엠) 행이 유력하다는 보도가 나왔다.


3일(오늘) 에이엠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김우빈과 전속계약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의 소속사와 지난달 중순 이후 계약을 놓고 논의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김우빈은 8년간 몸담은 sidusHQ를 떠난다고 알려 화제의 중심에 섰다. sidusHQ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8년 동안 함께 해온 배우 김우빈과의 오랜 논의 끝에 지난해 12월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며 “좋은 사람, 좋은 배우 김우빈의 밝고 건강한 앞날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혔다.

2012년 sidusHQ 품에 안긴 김우빈은 드라마 ‘상속자들’, ‘함부로 애틋하게’와 영화 ‘친구2’, ‘기술자들’, ‘스물’, ‘마스터’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2017년 비인두암과 싸우기 시작한 그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해왔다. 지난해 11월, 청룡영화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복귀 신호탄을 쏜 뒤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 내레이션을 맡기도 했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2015년 7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에는 신민아가 출연한 JTBC ‘보좌관2’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다. 당시 김우빈은 커피차에 ‘보좌관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 특히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