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성준 측 “군 입대 전 득남, 최근 복무 전환 신청 → 상근”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2.03  20:31:38

공유
default_news_ad1

- “군 입대 전 결혼 약속했던 여자친구 사이서 득남... 법적 절차만 마치고 입대”

▲ 배우 성준이 소속사를 통해 입대 전, 아빠가 됐다는 사실을 전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성준(본명 방성준)이 이미 아빠가 됐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3일(오늘)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내 “성준은 군 입대 전 결혼을 약속한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었다”며 “군 입대가 임박한 상황에서 이 둘 사이에 소중한 새 생명이 생겨났고,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만 빠르게 진행한 채 서둘러 군대에 입대 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약 1년의 시간이 지났고, 성준은 아내와 아이에 대한 책임감으로 최근 복무 전환 신청을 통해 상근예비역으로 남은 군 복무를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뒤늦게나마 용기내어 고백한 배우 성준에 대한 격려와 축복,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다”며 “일반인 신부를 배려해 더 이상의 자세한 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1990년생인 성준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배우로 전향, 2011년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닥치고 꽃미남 밴드’, ‘로맨스가 필요해3’, ‘연애의 발견’, ‘상류사회’, ‘마담 앙트완’, ‘완벽한 아내’ 등에 출연했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성준의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18년 12월 군 복무를 위해 조용히 입대한 성준이 소속사를 통해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성준은 군 입대 전 결혼을 약속한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군 입대가 임박한 상황에서 이 둘 사이에 소중한 새 생명이 생겨났고,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만 빠르게 진행한 채 서둘러 군대에 입대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약 1년의 시간이 지났고, 성준은 아내와 아이에 대한 책임감으로 최근 복무 전환 신청을 통해 상근예비역으로 남은 군 복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뒤늦게나마 용기내어 고백한 배우 성준에 대한 격려와 축복,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일반인 신부를 배려해 더 이상의 자세한 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