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트롯연가’ 영기 “‘미스터트롯’, 예쁘게 잘 떨어진 듯... 신곡도 준비 중”

기사승인 2020.02.05  15:02:57

공유
default_news_ad1

- “크론병도 회복 중... 신곡 나오는 대로 활동 돌입”

▲ 영기가 '트롯연가' 프레스콜에 참석했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개그맨 겸 가수 ‘개가수’ 영기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탈락 후 근황을 전했다.


5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 프레스콜이 열렸다.

‘트롯연가’는 국내 최초 트로트 뮤지컬로, 전국 각지에서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트로트 가수들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다. 홍록기가 출연자 겸 연출을 맡았다. 앞서 수십억 단위의 제작비와 화려한 캐스팅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영기는 ‘트롯연가’에서 천하제일가왕전을 이끄는 최고의 MC 역을 맡았다. 그는 ‘미스터트롯’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트롯연가’에 합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날 프레스콜에 참석한 영기는 “‘미스터트롯’ 탈락자 중 검색어 1등을 가장 오래했다. 예쁘게 잘 떨어졌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질타보다는 응원을 해주시는 분위기인 것 같다”며 고개를 숙였다.

“크론병도 열심히 회복 중”이라고 다시 입을 연 영기는 “사실 ‘미스터트롯’ 출연 전, 신곡을 준비하고 있었다. ‘동네오빠’라는 곡”이라며 “완성이 되는 대로 바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열심히 할 테니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기를 비롯해 정다경, 김소유, 김희진, 강예솔, 김승현, 안태준, 정가은, 하유비, 박성연, 홍록기, 홍경민 등이 출연하는 ‘트롯연가’는 오는 3월 12일부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