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트롯연가’ 정가은 “뮤지컬 첫 도전, 목에서 피나도록 열심히 연습 중”

기사승인 2020.02.05  15:11:42

공유
default_news_ad1

- “뮤지컬, 마음 한켠에 자리 잡고 있던 소망”

▲ 정가은이 뮤지컬 '트롯연가' 프레스콜에 참석했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로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5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트롯연가’ 프레스콜이 진행된 가운데, 영기, 홍록기, 홍경민, 김승현, 정다경, 김소유, 김희진, 강예슬, 정가은, 하유비, 박성연이 참석했다.

이날 정가은은 “앞서 모두들 뮤지컬을 하고 싶었다고 했는데, 저 역시도 그랬다”며 “춤과 노래를 좋아했다. 뮤지컬 보는 것도 좋아했다. 믿기진 않겠지만 대학교 때 댄스부 동아리 활동도 했다”고 밝혔다.

그는 “뮤지컬을 볼 때마다 항상 ‘저기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뮤지컬 배우들을 보면 늘 설레고 흥분됐기 때문에 뮤지컬을 하고 싶다는 소망이 마음 한켠에 자리잡고 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와서 두 번도 생각하지 않았다” 강조했다.

정가은은 “시켜만 주신다면 공연 끝나는 날까지 ‘트롯연가’에만 매진하겠다는 다짐까지 했다”면서 “지금도 목에서 피가 날 때까지 열심히 연습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트롯연가’는 트로트를 주제로 한 국내 최초의 뮤지컬로, 홍록기가 연출을 맡았다. 정가은은 극 중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트로트 가수 백장미로 분한다.

한편, ‘트롯연가’는 오는 3월 12일부터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