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수원삼성, ACL 빗셀고베전 티켓 예매 오픈... '이니에스타 온다'

기사승인 2020.02.07  14:38:27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니에스타, 16년 만에 수원과 재대결

▲ ACL 빗셀고베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 수원삼성 / 사진: 수원삼성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안드레스 이니에스타가 16년 만에 수원삼성의 홈구장 '빅버드'를 찾는다.


7일 수원은 "빗셀고베(일본)와 치르는 2020 AFC 챔피언스리그 첫 홈개막전이 7일(금)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4년 FC 바르셀로나 소속으로 빅버드에서 0-1 패배를 경험한 이니에스타가 16년 만에 수원과의 재대결을 앞두고 있어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원은 2004년 7월29일 빅버드에서 호나우지뉴, 라르손, 사비, 푸욜 등이 건재한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우르모브의 30m 왼발 프리킥 결승골로 1-0으로 승리했다. 당시 이니에스타는 후반 9분 라르손을 대신해 교체 출전했다.

이니에스타 외에 토마스 베르마엘렌(벨기에), 더글라스(브라질) 등 화려한 스타진용을 갖춘 빗셀고베는 지난해 일왕배 우승을 차지하며 사상 처음으로 AFC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했다.

아시아클럽챔피언십을 포함, 13번째 본선에 진출한 수원(통산 2회 우승)은 주장 염기훈을 필두로 지난해 K리그 득점왕 타가트와 김민우, 홍철, 양상민, 노동건 등 주력 선수들이 건재하다.

또한 보스니아 득점왕 출신 크르피치와 캐나다 국가대표 수비수 헨리가 빅버드에서 수원팬들에게 첫 인사를 준비하고 있다. 전역 후 더욱 예리한 공격을 자신하고 있는 김건희도 빅버드 복귀전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빗셀고베와 홈경기 예매는 7일(금)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 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수원 측은 경기 당일 현장에서 연간회원 판매부스, 선물교환부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교통 편의를 위해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