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송가인,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 계기는? 박지은 작가가 콕 집어 부탁

기사승인 2020.02.09  22:13:35

공유
default_news_ad1

- “‘내 마음의 사진’, ‘사랑의 불시착’ 시놉시스 10번 읽고 가창”

▲ 송가인이 부른 '사랑의 불시착' OST가 지금껏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송가인의 스펙트럼은 어디까지일까. 


송가인이 참여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의 사진’이 매번 화제다.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유수빈 등의 열연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은 OST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은 에이프릴 세컨드의 ‘그리움의 언덕’ 답가로, 이 두 곡의 가사 내용을 듣다 보면 묻고 대답하는 형태로 연결되는 곡임을 알 수 있다. 특히 지난 10회 정화수 회상 신, 13회 엔딩 신을 장식했다.

읊조리듯 담담하게 시작하다가 클라이맥스에서 폭발시키는 고음은 송가인의 강점이다. 앞서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우승자답게 트로트 위주의 활동을 해오던 송가인이 새로운 장르인 발라드에 도전, 매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송가인이 감정을 담기 위해 ‘사랑의 불시착’ 시놉시스를 10번 넘게 보았다”며 “특히 박지은 작가가 콕 집어 송가인에게 가창을 부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3월 2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트롯’ 전국 투어 시즌2 ‘청춘’ 서울 공연에 오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