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최민환♥율희, 벌써 세 자녀 둔 부모 됐다

기사승인 2020.02.11  22:20:43

공유
default_news_ad1

- 최민환, 오는 24일 입대... 상근 예비역으로 복무

▲ 최민환♥율희 부부가 세 아이의 부모가 됐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출신 율희가 벌써 세 아이의 부모가 됐다.


11일(오늘)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또둥이들의 출산 예정일이었는데 아침 9시 18분에 또야, 9시 19분에 또또야가 건강하게 태어났다”며 “아내도 씩씩하게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세 아이의 아빠라는 게 아직은 믿기지 않지만 앞으로 아이들과 더 예쁘게 더 열심히 잘 살겠다.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2017년 9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율희가 개인 페이스북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부터다. 율희는 두 달 뒤 라붐에서 탈퇴했고, 이듬해 1월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로 거듭났다. 2018년 5월엔 첫째 아들 재율 군을 낳았고, 그해 10월 19일 웨딩마치를 울렸다. 지난해 8월에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를 통해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살림하는 남자들’ 측은 “부부의 출산기를 2월 말에 방송한다. 병원 안에서 촬영하지는 못했지만 최민환이 개인적으로 촬영을 했다”고 설명했다.

끝없는 축하를 받고 있는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정말 축하해줘서 진심으로 고맙다. 예정일이 됐는데 아무 소식이 없으면 걱정할까봐 그랬다. 너무 떨리고 설레는 하루인 것 같다”는 소감도 전했다.

한편, 최민환은 오는 24일부터 국방의 의무를 다할 계획이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는 육군 현역 상근 예비역으로 복무한다. 홀로 남을 아내를 위해서다. 훈련소에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복무를 시작한다. 2021년 9월 전역 예정.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